구글상위노출 No Further a Mystery

“앵커는 종종 페이지 자체보다 웹 페이지에 대한 더 정확한 설명을 제공한다.”

키워드와 정확히 일치하는 도메인의 경우 연관성이 높은 것으로 보고 높은 점수가 부여된다

구글은 사이트에 자동 생성된 콘텐츠가 발견될 경우 페널티를 가하거나 구글 상위 노출에서 제거할 수 있다.

구글은 저품질의 제휴 사이트와 같이 새롭거나 유용한 정보를 주지 않는 사이트에게 패널티를 주는것에 거부감이 없다고 언급했다.

구글은 백링크 주변에 나타나는 단어들을 통해 그 페이지의 내용을 알 수 있다.

새로 생성된 페이지에 가산점을 준다. 그러나 정해진 범주 내의 키워드에 한한다. 최신성이 의미가 없는 페이지는 새로 생성되었다고 해서 우대되거나 오래 되었다고 해서 등한시하지 않는다.

사이트에 독이 되는 스팸성 앵커 텍스트가 있다면 사이트 자체가 스팸이거나 해킹된 것으로 간주되며 구글 상위 노출에 안 좋은 영향을 끼친다.

사용자가 자주 방문한 사이트는 검색 결과 페이지 상단에 자주 보인다, 즉, 구글 상위 노출이 된다.

최상위 도메인에 ‘키워드’가 포함되는 것은 영향을 주긴 하나 중요한 요소는 아니다.

검색, 구글, 구글검색늘리기, 구글서치콘솔, 구글에검색, 구글에블로그, 구글에티스토리검색, 서치콘솔, 티스토리 관련글

불온한 사이트라면 단기간에 사이트를 운영하고 방치하는 것을 목적으로 하므로 다년간의 도메인 비용을 미리 지급하진 않을 것이다.

콘텐츠에 사용된 단어의 수가 많은 경우(콘텐츠가 긴 경우), 그렇지 않은경우보다 구글상위노출 더 방대한 내용을 담을 수 있기 때문에 알고리즘이 선호하는 경향이 있을 수 있다.

도메인에 국가 코드가 포함될 경우 그 국가에서는 우선순위가 높아지나 국제적으로는 불리할 수 있다.

만약 비지니스에 변동사항이 생기는 경우 (예를들어, 제품이나 서비스가 변경되거나 방문 가능 시간 등이 변경되는 경우) 정보를 최신 상태로 업데이트하여야 합니다. 입력하는 비지니스 정보로는 아래와 같은 것들이 있습니다.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Comments on “구글상위노출 No Further a Mystery”

Leave a Reply

Gravatar